선거본부 정후보 인터뷰
상태바
선거본부 정후보 인터뷰
  • 김선린 기자
  • 승인 2010.11.09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누리> 곽영출 정후보

출마하게 된 동기는
2007년 학부 교육 개혁 이후 학우들의 학업 부담이 커지고 학생 권리가 위축되었다. 학업이 대학생활의 전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난 1년간 총학에서 많은 일을 하면서 내년에도 학우들이 행복한 대학 생활을 누리고 학교를 상대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싶었다.

당선이 된다면 그 각오는
우선, 학우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학생대표들이 정책결정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학우들이 학교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형성하겠다. 또한, 학우들이 풍족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등 학우들의 복지에 힘쓰겠다.

상대 선본에 대한 생각은
진수글 정후보와는 취업박람회를 같이 기획했던 적이 있는데, 일을 참 잘하는 친구였다. 정정당당히 이번 선거를 잘 치렀으면 한다.

<동행> 진수글 정후보

출마하게 된 동기는
VOK 실무국장으로 일하면서,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여유가 없어 하지 못하는 학우들을 많이 보게 되었다. 이런 학우들을 위해 일하고 싶었다.

당선이 된다면 그 각오는
두 가지로 줄일 수 있다. 하나는 어떤 사안에 대해서든 근본적인 처방을 내리는 것이다. 또 하나는 학우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책을 세우는 것이다. 학우들의 실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된 문제들을 다뤄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 현실적이고 납득할 만한 목표를 세워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

상대 선본에 대한 생각은
이렇게 경쟁 구도가 되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모두 친한 선배들이다. 선거의 결과와 관계없이 선거가 끝나면 예전처럼 서로 협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