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난 달 1 8 일 , 우 리 학 교 가Honor KAIST 비전을 발표했다. Honor KAIST 비전은 우리 학교를위한 발전기금 1조 원 모금을 위한기부비전으로서, 모금 캠페인을 시작해 기부금을 모으게 된다.

이날 열린 Honor KAIST 비전발표식은 석사 1기 졸업 40주년 홈커밍 데이 행사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52명의 1기 졸업생과 18명의 은사 교수가 참석했다.
비전 선언문에서 1기 졸업생들은 “KAIST 졸업생들은 조국의 도움으로 교육받은 감사한 마음과 우리나라의 눈부신 발전에 한 축을 담당했다는 큰 자부심이 있다”라며 “KAIST와 우리나라는 아직 가야할 길이 멀기에 우리 동문들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KAIST의 미래를 함께 열어 가는 데 힘을 모으자”라고 이번 비전을 지지했다. 또한, 1기 졸업생들은 이번 행사에서 10억 원의 ‘Honor KAIST 발전기금’ 약정서를 전달해 이번 비전의 시작을 알렸다.
강성모 총장은 “이번 발전기금은 ▲노벨상 수준의 학문적 임팩트가 있는 연구 ▲미래 생활방식에 획기적 변화를 일으키는 교육과 연구▲세상에서 처음 시도하는 연구 등KAIST 미래전략에 맞춰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 편 , 기 부 자 에 게 는 H o n o rKAIST 메일 평생 제공, HonorKAIST 홈페이지에 기부자 명단 영구 보존, Honor KAIST 기념의 벽에 영구 게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카이스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