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난방/ ICISTS-KAIST

방학중에도 우리 학교에서는 다양한 연사를 초청해 강연과 토론을 하는 행사가 활발하게 열린다.

문화기술대학원은 다음달 3일 서울에서 연사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한다. 8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우리 학교 동아리 아이씨스츠가 대전에서 과학기술과 사회의 통합을 위한 국제학생컨퍼런스를 연다.

방학을 맞아 관심있는 학술행사에 참여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관 문화기술대학원
일시 2012년 7월 3일(화) 오후 3시
장소 서울 남산 한옥마을 내 서울 남산 국악당
문의 문화기술대학원 (T. 042-350-2902)

연사들을 모시고 각각의 연사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을 위해 15분 동안 다양한 체험을 통해 얻은 귀중한 삶의 지혜를 나누는 강연을 개최한다.

7명의 연사를 초청해 우리 학교 문화기술대학원과 (사)한국공연예술원이 ‘2012 영리더스포럼: 중구난방’을 공동 주최한다. 21세기, 미래가 요구하는 새로운 융합과 변화의 삶을 실천하는 연사들을 초청해 참된 대화의 장과 강연이 열린다.
 

주관 아이씨스츠(ICISTS), 대전광역시, 대전마케팅공사
일시 2012년8월6일(월) ~ 10일(금)
장소 우리 학교 및 대전컨벤션센터
문의 ICISTS-KAIST 조직위원회 (http://icists.org, help@icists.org)

우리 학교 아이씨스츠가 오는 8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에 걸쳐 과학기술과 사회의 통합을 위한 국제학생컨퍼런스 ‘ICISTS-KAIST 2012’를 개최한다.

행사 주제는 ‘융합의 시대: 지식의 경계를 넘어’로, 예술과 사회과학, 인간사회를 과학기술 분야와 연계한다. 또한, 다양한 구성으로 학문 간 융합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제공한다. 30여 명의 연사들을 초청해 주로 연사들 간의 토론, 강연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체험 세션 등의 행사가 열린다.

저작권자 © 카이스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