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원-서울間 노선신설/ ARA 모바일 출시임박/ 던킨 도넛츠 입점확정

◈ 본원-서울 셔틀버스 신설, 버스 디자인 공모전 진행 = 학부총학생회와 학생처는 서울 행 버스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할 대형버스 2대에 대해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8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이 끝나면, 학교에서 제시한 디자인 중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안과 학우들이 응모한 디자인들을 투표에 붙여 최종 1위를 선정하게 된다. 1위 당선작에는 상금 백만 원을 수여한다.

◈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ARA 모바일 이번달 출시 = 컴퓨터·전산 동아리 SPARCS는 우리 학교 인터넷 커뮤니티 ARA의 모바일 버전이 곧 출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복수의 SPARCS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달 안에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ARA 모바일’의 개발이 완료되어 시험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가 보급되면서 학우들은 ARA의 모바일 버전 개발을 요청해 왔다.

◈ 던킨 도넛츠 정보전자동 입점, 전자과 과방은 확장 이전 = 정보전자공학동의 기존 전기및전자공학과 과방 자리에 ‘던킨 도넛츠’ 제과점이 입점한다. 전자과 교수 및 과학생회에 따르면, 전자과는 식사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입찰공고를 내 8개 업체로부터 입점 신청을 받았으며, 심사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던킨 도넛츠가 입점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카이스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